-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홈 화면에서 빨간색 박스로 체크한 액결제 조회하기 를 누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답변 인터넷으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실 때 유료 금액을 카드나 무통장 입금이 아닌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내역입니다. 요금 청구는 전월 한 달 동안 결제하신 내역이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고지서에는 "소액결제 다날" 외의 상세한 사용내역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제한 사이트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할 때 오류가 없었는데 왜 결제내역 조회가 안되나요? 나중에 요금이 청구되는 건 아닌가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뉴스레터 수신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하시겠어요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질문 상호명,대표자명,사업장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떤 업무를 처리해야 합니까

이정도면 저는 조금 귀찮더라도 고정비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결제한 사이트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휴대폰결제 시 한 달만 유효한가요 다음달에도 같은 금액이 청구되나요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소액결제 현금화 해보셔야 합니다.

질문 이용자에 대한 취소 및 환불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답변 다날파트너센터 좌측 메뉴바의 결제서비스 결제수단 선택 거래조회 취소' 메뉴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거래 건 조회 체크박스에 체크 취소버튼을 누르면 거래가 취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